본문 바로가기

정보

두글자 닉네임 생성기로 특이한 닉네임 만들기

 

두 글자 닉네임 생성기로 특이한 닉네임 만들기 

온라인 게임, 모바일 게임, 인터넷 가입 시 닉네임이라던지 뭔가를 하려고 하면 닉네임이 필요하다. 

이때 간간히 특이한 레어 닉네임들을 갖고 있는 사람들이 있다. 나도 뭔가 특이한 닉네임을 원한다고 생각할 때 내가 생각해 낼 수 없는 닉네임을 생성해주는 사이트 3곳을 소개해 보려고 한다. 


 

 

첫 번째, 비아누 티스토리의 랜덤 단어 생성기 

 

https://bianu.tistory.com/27

 

랜덤 단어 생성

으음... 가끔 게임을 하다보면 캐릭터의 이름을 짖는다거나 할 때 은근히 고민되길래 만들어 본 랜덤 단어 생성입니다. 단순히 초성, 중성, 종성을 조합하여 글자를 만드는 것으로, 대부분 의미��

bianu.tistory.com

 

이 사이트는 초성, 중성, 종성으로 내가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으며 글자 수까지도 선택이 가능하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초성, 중성, 종성을 선택하여 재미있는 닉네임을 생성하면 된다. 닉네임을 생성할 때 단어 개수의 숫자를 설정하면 한 번에 생성되는 닉네임 개수를 내가 원하는 데로 설정할 수 있다. 

 

 

 

 

두 번째, 후니 소프트 

 

jhnsoft.dothome.co.kr/word_creater

 

두글자 닉네임 생성기 사이트

두글자 닉네임 생성기

jhnsoft.dothome.co.kr

이곳은 위에 소개한 사이트처럼 지정할 수 있는 것은 없고 닉네임 생성 버튼을 지속적으로 눌러서 괜찮은 닉네임이 나올 때까지 클릭해야 한다.  광클릭이 될 수도 있긴 하지만 마음에 드는 닉네임이 금방 나올 수도 있기 때문에 낙담하지 말고 일단은 클릭해 보자. 

 

 

세 번째, 닉네임 생성기 

 

twowordnick.datecalculate.com

 

두글자닉네임생성기

닉네임자동생성기 입니다.

twowordnick.datecalculate.com

일단 이 사이트의 장점은 랜덤으로 닉네임을 생성하지만 원하는 단어 개수를 선택하여 생성할 수 있다. 

기본적으로 두글자, 세 글자, 네 글자, 다섯 글자 닉네임까지 설정 가능하고 원하는 글자 수를 선택하고 닉네임 생성을 하면 추천 닉네임이 뜨고 밑에 10가지 생성된 닉네임이 나온다. 추천 닉네임이 마음에 들 수도 있지만 생성된 모든 닉네임을 함께 볼 수 있으며 이 사이트 또한 마음에 드는 닉네임이 나올 때까지 닉네임 생성 버튼을 클릭해 주면 된다.